Extrude, Sweep, Modeling>Symmetry

스플라인(Spline)을 이용해서 면을 만들 수 있는 Extrude, Sweep, 그리고 축을 기준으로 오브젝트를 복제할 수 있는 Modeling>Symmetry 를 활용해 봅니다.

관련링크 : Edges를 지우는 Melt 와 Dissolve

첨부파일
1-5UKULELE.zip

주요내용
1. Spline 을 수정. 첫 포인트와 연결된 스플라인을 그릴려면 Control Shift Click
2. Sweep 을 이용하여 Spline에 두께를 생성한다.
3. Symmetry 를 이용하여 대칭의 오브젝트를 생성한다.
4. Bevel 과 Knife 를 이용하여 면을 수정하고, Bridge 를 이용하여 면을 생성한다.
5. FFD Deformer 활용
6. 면 위의 복잡한 선들을 선택한 후 Melt 적용. N-Gon 형식으로 정리

주요 명령
c4d-sweep c4d-melt c4d-ffd c4d-bridge c4d-knife c4d-symmetry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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