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xtrude, Extrude Inner, Bevel

기초 모델링에 필요한 선택과 명령(Extrude, Extrude Inner, Bevel)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.

관련링크 이동: 

 

주요내용
1. 각각의 뷰의 활성화와 단축키
2. Camera Undo
3. 오브젝트 복사 방법 Control Click-Drag
4. 기본오브젝트 속성과 Make Editable 하는 이유
5. Extrude Inner 와 Extrude, 그리고 Bevel 사용
6. 팝업메뉴 V > Loop Selection 과 Ring Selection
7. Coordinate System 사용

주요 명령
c4d-view c4d-undo_view c4d-ring_selection c4d-make_editable c4d-loop_selection c4d-coordinate_system_w

답글 남기기

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:

WordPress.com 로고

WordPress.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Facebook 사진

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%s에 연결하는 중